티스토리 뷰



많은 사람들이 남자친구 잡는법을 알고 싶어 하셔서 이렇게 올려봅니다... 

이 파트가 끝나면 여자친구잡는법도 파트별로 올릴 예정이니 기다려주세요.



헤어진 여자친구나 남자친구를 다시 잡고 재회한다는것은 결코 쉬운일도 아니거니와 체계적인 이론과 상황이 받쳐준다고 해도 성공한다는 보장같은것은 없습니다. 단지, 성공확률, 가능성을 높이고 가까워지게 하기 위한 도구일 뿐입니다. 많은 여성분들이 헤어진 남자친구를 붙잡기 위한 여러 행동들에서 재회관련 상담사들이 보기에 '이것은 실수 입니다' 라고 말할수 있을정도로 무분별한 모습을 보이기도 합니다



<매번전화하고 문자를 보내는 등의 연락행위> 

"저는 헤어진지 1주일이 좀 넘었어요, 그런데 헤어진 남자친구가 어떤 마음인지 정말 모르겠어요...여러번 문자를 보내고 연락을 하면 다른 헤어진 연인들과 달리 남자친구는 한번 정도는 어떤 좋은말, 나쁜말로든 저에게 응답을 해줍니다. 저는 그를 너무나도 사랑하고 함께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합니다...남자친구가 제 마음을 왜 몰라주는지 모르겠어요...남자친구도 저를 엄청많이 사랑했었다고 하는데...어떻게 이렇게 매정하게 절 놔버릴수가 있죠?"



위와같이 헤어진남자친구잡는법으로 연락을 자주하는 여자(남자들도 마찬가지)들이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간절하고 진심으로 얘기하고 용서를 빌고 구애를 해보지만 돌아오는 답변도 거의 비슷합니다. "나 마음 안 변해"...사실 여자의 이러한 행동은 본능적으로 연락이라도 자주하고 그래도 얼굴이라도 비춰줘야 자신을 잊어버리지 않을것이라는 두려움으로 부터 시작되는것입니다. 자신에 대한 존재를 아예 잊어버릴것같은 두려움...

애석하지만, 생각과 달리 현실은 의지와는 다르게 작동합니다. 아무리 일상적인 내용의 전화를 자연스럽게 아무렇지 않게 한다해도 상대방에게는 당신이 더욱 절망적이고 궁핍하게 보일 뿐입니다. 그런식으로 다가가면 다가갈수록 매력도는 더욱 하락하고, 마음은 더욱 멀어져갑니다. 그래서, 반대로 밀어내기 시작합니다. 



"그럼 제가 아무런 연락도, 조취도 하지 않는다면 어떻게 그 사람이 저에게 다가올수가 있죠?"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조금 다른 방법으로 자신의 매력점을 향상시키는 방향을 고수해야 할 것입니다. 헤어진 남자친구를 잡는 여자의 경우 연락하지 말라는것은 아래 이야기를 참조하시면 생각의 범위를 남자의 입장으로 옮기는것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헤어진남자친구가 이별을 통보했는데, 어느순간 다시 연락하는 심리를 모르겠다?

-헤어진남자친구심리-

-헤어진남자친구연락-

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예전에 우스겟소리로 남자가 헤어진 이후에 행복감을 맛보다가 점점 고민하면서 나중에는 여자친구가 보고싶어서

미쳐가는 그러한 9gag의 소재를 본적이 있는 분이 있었을겁니다.

헤어진남자친구심리, 헤어진남자친구연락> 왜 저럴까요? 이것은 당신을 정말 사랑했지만 뭔가로부터 당신으로부터 억압을 받아온 연애를 했기 때문입니다.맨 위에 사진 처럼 주변 친구들한테 들었을때 저리 방방 뛰며 좋아하는 헤어진 남자친구의 심리를 모르겠다고 하시는 여자분들도 있을겁니다. 

뭐 당장은 가슴은 아파도 속이 후련해서 그럽니다. 

솔직히 말하면 시원섭섭함 + 해방감 으로 표현할 수 있죠. 헤어진남자친구의 심리가 처음에 저런 해방감을 느끼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데이트 비용에 너무 둔감한 당신, 남자친구에게 너무 부담을 주진 않았는지...자신만의 시간을 주지않고 매일같이 만나자고 하진 않았는지, 남자도 자신만의 취미와 활동의 시간이 필요합니다...이거 하지마, 저거 하지마...몇년동안 버릇처럼 몸에 밴 취미생활 혹은 여러 행동들에 대한 구속을 너무 많이 한건 아닌지...친구들과 같이 만나야 하는데, 너무 많은 데이트와 시간할애로 친구들 사이에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건 아닌지...남자친구가 조금이라도 소흘한것 처럼 보이면 삐지고, 잘해주다가도 사정이 안되서 못해주면 꼬꾸라지고...남자친구는자신의 직장이 있고 패턴이 있는데 무조건 자신의 기분에 맞춰주려고 하다보면 지치게 되어 있습니다. 

그러다가 먼저 헤어지자고 말하기전에 헤어지자는 말을 듣고싶은 내면속 심리가 자리잡게됩니다. 그래야 죄책감도 덜하고사랑하지만 지친 자신의 모습을 안보여도 되니 말이죠... 사실 헤어지고 나서 헤어진남자친구연락 오는것은 모든 욕구가 총족되었을 때 입니다. 한마디로 연애하는 시간동안 계속 욕구불만 상태로있었다는 것이죠. 

하고싶었던 게임도 해보고, 여태까지 못만나왔던 친구들도 만나보고, 원래부터 하고싶었던 취미생활도 되찾고...데이트 비용부담으로부터 해소되어서 평소에 가지고는 싶었지만 여자친구 때문에 못 사고 꾹 참고 싶었던걸 사고...이러한 모든 기본적인 남자의 욕구가 채워지게 되면 어느순간 당신 없는 옆이 생각나게 됩니다. 그때부터 헤어진남자친구는 연락을 하기 시작하고 밝았던 초반과 달리 후반으로 갈수록 힘들어하는 심리를 보여주게 되죠...어떤 원인에서든 남자친구에게 잘못도 있을수도 있지만, 반대로 본인이 남자친구를 힘들게 한건 없는지 생각해보아야 할 것입니다. 

월급은 한정되어 있고 시간도 한정되어있는데, 너무 많은것을 바랬는지....아니 큰건 아닌데...잦은 데이트 비용으로 조금씩 세어나가는 월급이 그 지출이 쌓인것을 보면 어마할수도 있습니다. 

사업을 해보고 싶었지만 데이트를 자제하거나, 한국이라는 문화의 특성상 너무 많은 기념일들을 챙겨주려다보니까 시도해보지도 못하고 인생의 회의감을 느낄수도 있는거죠..."맨날 이렇게 퍼주다간...나중에 못 모으고...돈 많은 남자한테 가겠지...." 이러한 생각까지도 할 수 있습니다. 



더욱 심각한 것은 많은 남자들, 그리고 여자들이 본인의 심각함을 인지하지 못한다는것에 있습니다. 그래서 연애상담을 하게 되는것이고요...

헤어진 남자친구에게 모든 탓을 돌리려고 하지도 말고 본인의 문제점도 간파해보시길 바랍니다. 더군다나 헤어진 이후에 남자친구에게서 연락이 온다면...아직도 당신을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기본적인 욕구가 총족되어서 왔다고 이기적인 존재로 몰아붙여서도 안되고....다시 잘해보시려면 적당한 조율과 양보도 필요한 것입니다. 




헤어진남자친구잡는법을 찾는 여자에게 있어 '연락안하기'에는 남자친구에게 개인적인 시간을 주어 욕구총족을 할 수 있는 기간을 일단 주는것에 목적이 있습니다. 물론, 다른 심리적인 압박을 주는 어느정도의 영향을 적용시키기 위함도 있긴합니다.

다음파트부터는 기본적인것부터해서 하나하나 필요한것들을 나열해서 알려드겠습니다.

좀 더 세심하게 말이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