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많은 남자 여자분들이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하고 또한 하루에도 많은 상담을 하고있지만

저 또한 여러 칼럼이나 여러가지 경우를 생각해서 글을 찾아 올리거나 직접적거나 하고있습니다

그만큼 연애라는건 정말 어려우니까요.



솔직히 남자든 여자든 헤어지고나면 억울하고 화나는 감정들때문에 정말 맘 같아서는 그 자식 멱살이라도 잡아서 명치라도 몇대 때려주고싶지만 그래도 한때는 사랑했던 사람이니까요.

제 기준으로는 연애란 정말 쉬울때는 어린꼬마애가 유치원가는것처럼 쉽지만 어려울때는 서울대가는것보다 어려운게 연애라고 생각하기에 기본적인것부터 차근차근 알아갈수있도록 정리해보겠습니다.



그래서 오늘은요.헤어진남자친구잡는법의 기본편에 대해서 적어보려고 합니다.(일반적이고 보편적인 제한적 방법이지만...)

WikiHow 라는 사이트에서 영어로 되어있는 원문을 참고하였는데, 어느정도 심리적으로 봤을때 무난하겠다고 생각하여 각색하였습니다.



-당신의 남자친구는 떠났습니다, 어떻게 헤어진남자친구잡는법을 알 수 있을까요?-

그를 잡으려고 할때마다 그는 저항을 할 것입니다. 그러나 마지막으로 헤어졌을때 보다 더 사랑할 수 있도록 그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그러나 그 가능성을 열어두는 것일 뿐입니다.



1단계 - 왜 우리가 헤어져야만 했는지 왜 잡아야 하는지 생각을 해보셔야 합니다.

헤어진 남자친구가 단지 당신에게 이별을 고했다는것을 인정하기 싫어서 인가요? 

아니면 사랑해서가 아닌, 그저 옆에 잘해주던 또한 잘해줬던 존재가 없기 때문인가요? 

그 남자가 다른 여자를 만났다는 것이 아까워서?

무엇이 서로 안 맞았나요?

성격이 안 맞았었나요?

권태기가 와서, 더 이상 사랑하지 않는다고 느꼈기 때문에?"

이러한 것들을 깊이 생각해 보시고 헤어진 남자친구 잡는법을 알아가시기 바랍니다.



2단계 - 그가 사랑했던 당신으로 돌아가라 

당신과 사귀기로 결정하고 사랑에 빠졌었던 것은 당신에게 그에게만 끌리는 매력점이 있었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때의 당신과 지금의 당신은 어떻게 변화되었는지 외적으로 거울을

한번 보시거나, 행동이 어떻게 변하였는지 생각해보세요.

일단은 긍정적인 모습(해픈것 말고...)을 남자친구에게 보여주세요, 적어도 남자친구가 긍정적으로

생각했던 당신의 모습을...

너무 의도적이지 않게 다가가시고 그때의 그 매력과 그만이 보았던 당신의 긍정적인 모습을

다시 발산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위 사람들에게도 긍정적으로 대해보세요. 스스로 자각하고 인지한

나쁜 행동과 습관들을 버리셔야 합니다.


*아직도 과거에 얽매어 있다고 생각하지 않도록 해주세요. 학교라면, 평소대로 사물함에서 밝은 모습

을 보여주고, 옷도 평소에 안 입었던 것을 입으며 자신의 삶을 되찾고 있는 모습을 보여줘도 좋습니다.

지나가며 헤어진 남자친구가 보며 당신이 자신의 삶을 되찾고 있다는것을 짐작하게 될 것입니다.



3단계 -처음에 어떤 말을 할지 준비하라

어떻게 다가가고 어떤 말을 처음에 건내야 하는지가 헤어진남자친구잡는법에서 중요합니다.

매달린다거나 집착적이라는 인식의 말과 행동을 보여준다면, 본인에게 온 기회를 날려버릴수도 있습니다.

그의 반응에 울며불며 매달린다든지 다시 돌아와달라고 때를 쓰지 말아야 합니다. 오히려 그는 더 먼 발치 도망가고 싶은 마음이 들 것입니다. 그나마 예기할 수 있었던 마음의 거리만 더 멀어질 수도 있습니다.

지금 그의 마음속에 아직도 좋은 기억으로 있는 추억이 있다면 그것을 끄집어내야 합니다.



4단계 -과거의 경험을 활용하라

예전에 특정 옷차림에 대한 좋은 인상이나 칭찬을 받았다면, 그것부터 다시 입어보고 그때의 마음을 스스로 상기시켜보는 것도 좋습니다. 그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함께 좋아했던 장소로 약속장소로 잡는것도 헤어진남자친구잡는법의 좋은 시도가 될 수 있습니다.



5단계 - 그의 단어 선택에 주의깊게 들어라 

그는 평소에 하지 않았던 말이나 단어를 쓸 수도 있을것입니다. 본인과의 대화에서 그러한 것이 나온다면 무의식적으로 남자는 당신과 일상적이고 평범한 대화를 하고 싶다는 신호일 수도 있습니다.

가령 막말이라던가 좀 과격한 언어를 쓸지라도 말이죠.



6단계 - 그에 대해서 많은 생각을 하고 있었다는 것을 알게하라

그에게 부담되지 않는 선에서의 간단한 안부부터 시작해보세요. 가령, 어떻게 지내는지 건강은 잘 챙긴다든지.

가벼운 대화로 마음문을 열며 다가가세요. 그리고 변화하고 있는, 혹은 변화된 자신의 모습을 보여주세요.

그리고 무엇이 문제였던것 같다며 자신이 그 원인을 내면에서 찾으니 변화되는것 같다는 것을 인지시켜주세요.


* 헤어진남자친구잡는법, 작은 팁 *

>매일같이 그에게 전화하며 집착하며 매달리지 말라, 오히려 마음의 상태에 혼란을 가중시켜 더 멀어지게 할 수도 있다.

>자포자기한 모습, 헤어져서 힘들다면서 화장을 안한다거나 폐인같은 모습을 보이지 말라.

>그에게 생각할 시간과 자유(?)를 만끽할 수 있는 여유를 줘라. 남자들은 진정으로 자신이 무엇을 원하는지 모를때도 있다.



헤어진남자친구잡는법에 대해서 정확한 답변을 여기서도 하진 않고 있습니다. 그만큼 모든 사람에게 적용된다고 볼 수도 없기 때문인것 같습니다. 이 글은 어떻게 보면 심각하지 않게 가벼운 마음으로 볼 수 있는 글인것 같습니다.


아직 이 부분에 대한 파트가 끝은 아니니까 남자친구 잡는법은 계속적으로 연재해 갈것이구요.

그것이 끝나면 여자친구 잡는법에 대한것도 파트별로 여러가지 자료나 잘 접하지 못하던 칼럼들을 적거나 올려드릴 예정이니 많은 사람들이 아파하지 말았으면 좋겠군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