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튜브 검색하다보면 내 폰이나 컴에 저장했다가 보고싶은 동영상을 발견할 때가 있습니다. 

그럴때 아주 간단하고 쉽게 다운 받을 수 있는 방법 2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가장 쉽게 다운받는 법 첫번째  

유튜브주소앞에 ss만 넣어주면 자동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유튜브에서 여러분이 찾은 동영상 URL 주소창  youtube앞에 ss만 넣어주면 다운로드 사이트로 넘어가서 자동으로 다운로드해줍니다. 


아주 간단하죠? 이 방법은 컴이나 모바일에서도 동일합니다. 와이파이가 안되는 지역에서 보고 싶을 때 다운받았다가 보면 좋겠죠? 





주소창에 유튜브 주소가 복사되면서 잠깐 기다리면 다운로드된 파일이 보입니다.  

유튜브에서 김범수노래를 찾아 youtube앞에 ss를 타이핑하자 곧바로 다운로드되는 것을 재 확인했습니다. 



만약에 youtube앞에 ss를 넣어서 했는데도 안되면 아래 그림처럼 install을 눌러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위에 설명드린대로 ss만 넣으면 곧바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유튜브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비메오 등의 동영상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Install을 누르면 다음 그림과 같이 다운로드 배너 창이 열립니다. 내 컴에 설치하시고 같은 방법으로 ss를 삽입하면 아주 간편하게 다운로드 됩니다. 





유튜브 동영상 가장 쉽게 다운받는 법 두 번째  


유튜브에서 원하는 동영상을 검색한 후 공유버튼을 눌러 URL복사합니다. 




오늘은 유튜브 중심이니 유튜브에서 찾은 동영상 주소를 복사해서 붙여 넣어 보겠습니다



URL주소를 복사해서 붙여넣기 한 후 엔터를 치면 잠시 wait하라고 뜹니다. 




I want video file을 선택하면 내 컴에 곧바로 mp4파일로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mp3를 다운받고 싶은 분은 위에 배너를 클릭해서 받으시면 되겠죠? 

유튜브 100% 활용법이 궁금하신 분은 이미지 하단에 있는 from http://....를 클릭하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