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떴습니당 떴어용!


믿고보는 내셔널지오그래피에서 그동안 출판되지 않은 사진들을 

공개했다고합니당.


(것도 77장이나....;;;)



어떤 사진들이 있는지 함께 보실까용? 




Irish Guards Remain At Attention After One Guardsman Faints In London, England, June 1966




헐...

사람이 정신을 잃으면 저렇게 철퍼덕 쓰러질 수 있군용?!!?!?

놀..놀랐어용;




이 와중에 구도는 완벽하네요; 

사진을 안정적으로 3등분.... 

(바닥, 병사들, 뒤에 사람들)


군중이 있어서 피사체가 가로 가면 시선이 안가니

정가운데 쪽으로... 


서 있는 병사와 비교가 되면서 더 부각되는 효과까지;


왜 출판이 안된 사진일까용???? 이리 완벽한데;;;;




A White Fallow Stag Stands In A Forest In Switzerland, 1973



저런 뿔을 가진 사슴 처음 봅니당;

진짜 멋지네용...



살짝 날랐는데 (하얀 부분이 너무 하얘서 디테일이 사라졌다는 표현)

그래서 더 묘한 분위기를 보여주는 느낌입니당!

뭔가 인간계가 아니라 신계에서 내려온 사슴 같은 느낌;;




A Wave Of Rock Shaped By Wind And Rain Towers Above A Plain In Western Australia, September 1963



세상에나..

이런 자연 경관이 있을 수 있나용????? 


스크롤 내리면서 소름이....쫘악....


자연 경관으로도 눈이 멈춰지는데

딱 내린 순간 사람이 있는것도 멋지네요!




Young Lovers Embrace Beside The Arc De Triomphe In Paris, 1960



뭘로 찍어서 가로등 불빛들이 UFO마냥 번지는걸까용?

필름 카메라인가..킁킁


근데 그렇게 번졌음에도 불구하고 뒤에 배경과 잘 어울어져서 

어색함이 없고..

뒤에서 들어오는 빛이 정말 아름답게 들어오네용 ㅠㅠ




Tourists Explore Massive Dead Tree With Tunnel Cut Out For A Road In Sequoia National Forest, May 1951



아니; 나무가;;;;;;;

나무인지 바로 알아보셨나용?!

저렇게 거대한 나무가 존재한다는 것도 놀랍고

가운데가 저렇게 뚫린 것도 놀랍네용;;


구도는 안정적인 황금비율 구도, 

피사체들이 입은 빨간색이 딱 매치가 되면서 재밌는 사진이 됬네용!




A Woman Stands In Front Of Her Flower Stand On The Rambla In Barcelona, Spain, March 1929



꽃... 꽃은 항상 예쁩니다!! 

여러분, 사진이 뭔가 안예쁘다 싶으시면 꽃을 넣어보세요!ㅋㅋㅋ


반대로 오징어는 정말 못생겼습니다..

어떤 예쁜 곳에 올려놔도 오징어는.... 답이 없드라구용 ㅋㅋㅋㅋ


여튼 사진을 애기해보자면 

이미 예쁜 사진이긴한데, 빛이 주인공(?)에게 살짝 더 들어갔음 더 예뻤겠다 하는 생각이 듭니당!




A Man Herds Sheep With The Help Of His Collies In Scotland, 1919



영화나 동화책에서나 나올 법한 풍경이....!!!

헤에..


저는 이런 풍경 실제로 보는게 꿈이에요..ㅋㅋㅋㅋㅋ

양떼 목장 가면 이런 풍경을 볼 수 있을까요.....




A Man Stands Dwarfed Under The Ape-ape Leaves Of Puohokamoa Gulch In Maui, Hawaii, 1924 



... 정말 이런 풍경은..

해외 나가는 수 밖에 없나요..? ㅠㅠ 


하와이라니...ㅠㅠㅠㅠㅠ


직접 현상, 프린트 하신거겠쥬? 

그래서 그런가..

약간 플랫 (콘트라스트가 약하다) 한 느낌 있네용; 


콘트라스트가 살짝 있었으면 좋았을거같은 사진! 



Locals Relax By The Tulip Fields Along The Canal In Haarlem, The Netherlands, 1931



흐핳.. 색감 정말 예쁘네용; 

봄이 돌아오면 꽃들이 마구 필텐데! 


이번 봄에 꽃놀이 가시면 시도해보실법한 구도입니당!


물론... 꽃 앞에 다리와 물이 있어야..ㅋㅋㅋㅋㅋ

사진처럼 드라마틱한 사진이 나올 수 있긴 한데용... 


그래도! 

등장인물 중 왼쪽 오른쪽 두분 빼고 

가운데 분만 있어도 꽤나 재밌는 사진이에용!! 



Boys Dressed Up In School Uniforms Pose With King Penguins At The London Zoo, 1953


....

저 처음에 이 사진 봤을 때 합성인 줄 알았어요 ;ㅋ ㅋㅋㅋㅋ ㅋ ㅋㅋ


펭귄과 아이들이 같이 있다니....ㅋㅋㅋㅋㅋㅋ


세팅된 사진임이 물씬 풍겨지는 사진ㅋㅋㅋㅋ 


아래서 위로 찍으니 작은 아이들도, 펭귄도 웅장해보이는 효과가 있네용.







오늘은 여기까지! 


나머지 사진들은 차차 천천히 올리도록 하겠습니당.


제가 찍은 사진이 아닌만큼, 

사진에 제 의견을 추가하는 방향이에요!


태글은 정중히 사양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