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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음껏 먹으면서 다이어트하세요. 

너무나 간단한 방법으로요! 대박이다...한번 집가서해봐야겟더..

모든 요리에는 이를 받쳐주는 사이드메뉴가 꼭 필요합니다. 

가령 밥 없이 카레만 먹는 게 상상이나 되나요? 

같이 먹어야 2배 더 맛있잖아요. 

하지만 다른 사이드메뉴(감자, 고구마 등)처럼 밥도 신체에 흡수되는 즉시 

당(포도당)으로 전환되는 탄수화물 함유량이 높습니다. 

탄수화물은 체중 증가의 주범이기도 하죠. 

여기 고열량을 간단히 저열량으로 바꾸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시작 단계가 가장 중요합니다. 

쌀을 끓이기 전에 냄비에 코코넛 오일을 한 큰술(TS) 가득 채워 넣습니다.

  

그리고 원하는 양만큼 쌀을 넣고 익힙니다. 

몇 번 휘저어주세요.

이제 물을 적당히(쌀 양의 2배) 넣어줍니다. 

 

 

다시 잘 저어준 다음, 

뚜껑을 덮어주세요! 물이 끓기 시작하면 바로 약불로 낮춰줍니다.

5~6분 뒤에 불을 끕니다. 

냄비 안의 열로 뜸을 들이는거죠.

 

밥알이 이렇게 포크에서 떨어진다면, 완성입니다. 

그리고 코코넛 오일 덕분에 칼로리는 반으로 줄었죠. 이제 놀랄 준비하시고, 맛을 보시죠!

 

 

원리는 간단합니다. 

코코넛 오일을 추가하면 쌀에 함유된 탄수화물이 

저항성 탄수화물(resistance starch) 성분으로 변하거든요. 

우리 몸은 이 물질을 소화시키지 못하기 때문에 에너지로 바꿔버립니다. 

섭취하는 칼로리는 자동으로 감소하지만, 맛이나 포만감은 그대로예요.

맛있는데 칼로리가 반이라면? 더 맛깔나겠죠. 

그리고 모두 함께 즐길 일만 남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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